Translate

안전하고 효과 좋은 비듬 샴푸. "헤드앤숄더"

피록톤올아민을 사용한 비듬 샴푸  "헤드앤숄더"


언제인지 기억이 안나는데 헤드엔 숄더가 처음 판매되었을 때, 굉장했었습니다.

몇 번 사용으로 비듬이 싹 사라지는 신기함이 있었습니다. 물론, 조금 지나면 다시 생겼지만, 그전과 같은 상태는 아니었습니니다. 많이 좋아졌지요그런데, 문제가 조금씩 생겼습니다. 두피에 자극인지 뭐가 자꾸생기고 진무르고, 소위 염증 반응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나도 모르게 손이 머리로 가고, 덜 헹궜나 싶기도 해고, 덜 말렸나 싶기도 하고, 그렇다가 다른 비듬 샴푸로 바꿔서 써보기도 했습니다. 그런나 결과는 비슷했습니다. 그래도 비듬 샴푸를 사용하는 것을 멈출 수 없었던 이유는, 비듬은 보이지만, 이 염증은 안보인다는 것 이었습니다.


알아보니 문제는 "징크피리치온"에 있었습니다.

징크 피리치온은 비듬 샴푸에서 비듬균을 잡아주는 성분인데, 이 성분이 두피 염증을 유발하는 범인이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비듬샴푸에 포함된 성분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성분이 사용되지 않은 샴푸를 사용하고, 비듬과는 좀 친하게 지내기로 했던 기억도 있습니다. 어차피 샴푸 자체가 어느정도 비듬억제, 청결 기능이 있으니까.

그리고, 작년에 네덜란드에서 샴푸 사러갔다가 아는 브랜드가 이것 밖에 없어서, 집어 들었는데, 징크피리치온이 사라진 것을 보고 내심 놀랐습니다. 성분이 바뀌었구나 하는 생각에 다시 써 보기로 했습니다.

일반 두피에 염증 트러블 없어지고, 퍽퍽하고 거품 안나던 사용감도 개선되었습니다. 다른 샴푸와 같이 샴푸 다워졌습니다. 가격도 비싼 것도 아니고. 만족할 만한 사용감을 나타내었습니다.


새로운 비듬완화 성분은 "피록톤올아민" 이라는 성분 입니다.

피록톤올아민은 징크피리치온과 비슷하게 머리에 있는 비듬균을 죽여서 비듬이 심해지는 것을 예방해 줍니다. 비듬균은 두피 각질화를 유발하여 비듬을 생성하는 주된 요인입니다. 하지만, 피록톤올아민은 징크피리치온과 다르게 부작용이 없습니다.

헤드앤숄더는 비듬 완화 샴푸로써 선구자적인 연구 제품으로 오리지날 격입니다. 그리고, 가격도 착합니다.  꺼리김 없이 사용하 실 수 있습니다. 산뜻한 머리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징크피리치온 성분은 현재 유럽에서 안전성 문제로 사용이 금지되었습니다. 피록톤올아민이 들어있는 비듬 샴푸를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머리카락 사이 두피 사진
비듬 없는 두피








댓글

태그

자세히 보기